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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원가입/탈퇴아틀란 개인정보 유효기간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1년이상 온라인 이용기록이 없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파기하거나,
    별도 분리 저장/관리 되어야 합니다.


    아틀란은 1년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제품인증 여부에 따라
    파기 또는 분리보관(휴면계정) 합니다.


    [관련법령]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및 시행령 제16조('15.8.18 시행)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등은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1년)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이용자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파기 또는 별도 보관하여야 한다.

    [개인정보]
    - 회원가입시 또는 회원정보 수정 등의 단계에서 수집, 관리되는 모든 정보
      (이름,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제품인증정보 등) 
    - 사이트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정보(접속로그 등)

    [개인정보 파기 또는 분리보관]
    아틀란 모든 서비스에 장기(1년이상) 미용자를 대상으로 시행 합니다.

    시행시점 기준으로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파기 됩니다.
    단,
    시행시점 기준으로 제품인증 상태이신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분리보관되어 휴면계정으로
    전환 됩니다.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개인정보는 분리보관 후 1년 내에 별도의 인증절차를 통해
    휴면 해지 가능합니다.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개인정보는 1년 후 파기됩니다.

    파기된 개인정보는 복구 불가능 합니다.

    개인정보 파기 및 휴면계정 전환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아틀란홈페이지, 아틀란 내비앱, PND RT 서비스를 년 1회이상 로그인 하시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MY아틀란제품인증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아틀란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업데이트>'제품인증 내역'을 통해 인증한 제품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MY아틀란업데이트가 필요한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아틀란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의 표시되는 회원정보 중 [최근 업데이트] 항목을 확인합니다.


    [최근 업데이트]의 날짜와 업데이트> '업데이트 소식'의 최신 업데이트 일자를 비교하여

    업데이트 필요여부를 확인합니다.


  • 지도수정요청지도수정요청게시판 지도와 내비게이션 지도가 맞지 않아요.

    지도수정요청게시판의 웹 지도는 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2개월에 1회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는 내비게이션 지도가 보다 정확하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웹 지도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가입/탈퇴회원탈퇴 절차가 궁금해요.

    아틀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회원정보]를 선택한 다음 상단 메뉴에서 아래와 같이 [회원탈퇴]를 선택합니다.


     

    회원탈퇴 시 위 내용들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비밀번호, 탈퇴사유, 아틀란에 바란다 입력 후 [확인]을 선택하면 회원탈퇴가 완료됩니다.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법인회원]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잊어 버린 경우 아틀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선택한 다음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한 후 아래와 같이 [법인회원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합니다.


     


    법인회원의 비밀번호는 [법인 정보로 찾기], [담당자 정보로 찾기]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법인 정보로 찾기] 에서는 아이디, 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여 찾기가 가능하며, [담당자 정보로 찾기]에서는 아이디, 담당자 이름과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을 입력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 휴대폰번호, 이메일은 회원가입 시 인증하신 경우에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법인회원]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를 잊어 버린 경우 아틀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선택한 다음 [아이디찾기]를 선택한 후 아래와 같이 [법인회원 아이디 찾기]를 선택합니다.


     
    법인회원의 아이디는 [법인 정보로 찾기], [담당자 정보로 찾기]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법인 정보로 찾기] 에서는 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여 찾기가 가능하며, [담당자 정보로 찾기]에서는 담당자 이름과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을 입력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 휴대폰번호, 이메일은 회원가입 시 인증하신 경우에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일반회원]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잊어 버린 경우 아틀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선택한 다음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합니다.


    비밀번호는 3가지 방법으로 찾기가 가능합니다.



    1. 휴대폰번호 (회원가입 시 휴대폰 번호를 인증한 경우에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2. 이메일 (회원가입 시 이메일을 인증한 경우에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3. 생년월일 (회원가입 시 주민등록번호로 인증한 경우에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방법으로 정보를 기재한 뒤 [확인]을 선택하면 이메일로받기/휴대폰으로받기/가입정보 확인신청을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 인증한 휴대폰 및 이메일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가입정보 확인신청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일반회원]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를 잊어 버린 경우 아틀란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을 선택한 다음 상단 메뉴 중 [아이디찾기]를 선택합니다.
     

    아이디는 3가지 방법으로 찾기가 가능합니다.
     
    1. 휴대폰번호 (회원가입 시 휴대폰번호를 인증하신 경우에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2. 이메일 (회원가입 시 이메일을 인증하신 경우에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3. 생년월일 (회원가입 시 주민등록번호로 인증하신 경우 찾기가 가능합니다.)
  • MY아틀란웹사이트에 문의한 내용의 답변은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아틀란홈페이지 로그인 후 고객서비스> '상담신청 내역'과 '지도수정요청 내역'을 통해 문의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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