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업데이트>'제품인증 내역'을 통해 인증한 제품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틀란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의 표시되는 회원정보 중 [최근 업데이트] 항목을 확인합니다.
[최근 업데이트]의 날짜와 업데이트> '업데이트 소식'의 최신 업데이트 일자를 비교하여
업데이트 필요여부를 확인합니다.
지도수정요청게시판의 웹 지도는 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2개월에 1회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는 내비게이션 지도가 보다 정확하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웹 지도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틀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회원정보]를 선택한 다음 상단 메뉴에서 아래와 같이 [회원탈퇴]를 선택합니다.
회원탈퇴 시 위 내용들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비밀번호, 탈퇴사유, 아틀란에 바란다 입력 후 [확인]을 선택하면 회원탈퇴가 완료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어 버린 경우 아틀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선택한 다음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한 후 아래와 같이 [법인회원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합니다.
법인회원의 비밀번호는 [법인 정보로 찾기], [담당자 정보로 찾기]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법인 정보로 찾기] 에서는 아이디, 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여 찾기가 가능하며, [담당자 정보로 찾기]에서는 아이디, 담당자 이름과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을 입력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 휴대폰번호, 이메일은 회원가입 시 인증하신 경우에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아이디를 잊어 버린 경우 아틀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선택한 다음 [아이디찾기]를 선택한 후 아래와 같이 [법인회원 아이디 찾기]를 선택합니다.
법인회원의 아이디는 [법인 정보로 찾기], [담당자 정보로 찾기]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법인 정보로 찾기] 에서는 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여 찾기가 가능하며, [담당자 정보로 찾기]에서는 담당자 이름과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을 입력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 휴대폰번호, 이메일은 회원가입 시 인증하신 경우에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를 잊어 버린 경우 아틀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선택한 다음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합니다.
비밀번호는 3가지 방법으로 찾기가 가능합니다.
1. 휴대폰번호 (회원가입 시 휴대폰 번호를 인증한 경우에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2. 이메일 (회원가입 시 이메일을 인증한 경우에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3. 생년월일 (회원가입 시 주민등록번호로 인증한 경우에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방법으로 정보를 기재한 뒤 [확인]을 선택하면 이메일로받기/휴대폰으로받기/가입정보 확인신청을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 인증한 휴대폰 및 이메일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가입정보 확인신청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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