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검색

업데이트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 (33)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혼다 PILOT(17~18년식) 차량 업데이트 방법을 알려주세요.

    PILOT(17~18년식) 차량의 업데이트 방법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여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USB에 새로운 지도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 차량의 USB 포트에 삽입한다.

    2. Install USB 버튼을 눌러 설치 가능한 Apk 목록을 확인한다.

    3. 검색된 목록에서 Atlan.apk 를 선택한 후 설치한다.

    4. 안드로이드 서비스 접근 목록이 표시되면설치버튼이 나올 때 까지다음버튼 선택하고설치버튼을 선택한다.

    5. 앱 설치가 진행되어 설치가 완료되면완료버튼을 선택한다.

    6. App List에서 아틀란을 실행한다.

    7. 지도업데이트 확인 화면에서확인선택 시 지도 업데이트 진행 화면이 표시되고 완료메시지가 안내되면 '확인'을 누른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혼다 Accord (16~17년식~) 차량 업데이트 방법을 알려주세요.

    Accord (16~17년식~) 차량의 업데이트 방법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여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USB에 새로운 지도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 차량의 USB 포트에 삽입한다.

    2. Install USB 버튼을 눌러 설치 가능한 Apk 목록을 확인한다.

    3. 검색된 목록에서 Atlan.apk 를 선택한 후 설치한다.

    4. 안드로이드 서비스 접근 목록이 표시되면설치버튼이 나올 때 까지다음버튼 선택하고설치버튼을 선택한다.

    5. 앱 설치가 진행되어 설치가 완료되면완료버튼을 선택한다.

    6. App List에서 아틀란을 실행한다.

    7. 지도업데이트 확인 화면에서확인선택 시 지도 업데이트 진행 화면이 표시되고 완료메시지가 안내되면 '확인'을 누른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혼다 CIVIC(17~18년식) 차량 업데이트 방법을 알려주세요.

    CIVIC(17~18년식) 차량의 업데이트 방법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여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USB에 새로운 지도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 차량의 USB 포트에 삽입한다.

    2. Install USB 버튼을 눌러 설치 가능한 Apk 목록을 확인한다.

    3. 검색된 목록에서 Atlan.apk 를 선택한 후 설치한다.

    4. 안드로이드 서비스 접근 목록이 표시되면설치버튼이 나올 때 까지다음버튼 선택하고설치버튼을 선택한다.

    5. 앱 설치가 진행되어 설치가 완료되면완료버튼을 선택한다.

    6. 설치 완료 후 Cold booting (단말기 재시작) 한다.

     - AUDIO 버튼을 눌러 재부팅을 하고 ADA 화면이 재 부팅되는 것을 확인합니다.

    7. 재 부팅 된 후 앱 목록에서 아틀란을 실행한다.

    8. 지도업데이트 메시지가 안내되면확인버튼을 누르고 완료 메시지가 안내되면확인버튼을 누릅니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혼다 Accord (18년식~) 차량 업데이트 방법을 알려주세요.

    Accord (18년식~) 차량의 업데이트 방법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여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USB에 새로운 지도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 차량의 USB 포트에 삽입한다.

    2. 홈 화면 좌측 하단의모든 앱을 선택 한다.

    3. “앱 설치를 선택 하고, 설치 가능한 Apk 목록을 확인한다.

    3. 검색된 목록에서 Atlan.apk 를 선택한 후 설치한다.

    4. 안드로이드 설치 차단 팝업이 표시되면설정버튼을 선택한다.

    5. 알 수 없는 소스가 꺼짐으로 설정되어 있으면알 수 없는 소스를 선택하고켜기를 선택한다.

    6. 안드로이드 설치 팝업이 표시되면설치버튼을 선택한다.

    7. 앱 설치가 진행되고 설치가 완료되면완료버튼을 선택한다.

    8. 메뉴 화면에서 Atlan 버튼을 선택한다.

    8. 지도업데이트 메시지가 안내되면확인버튼을 누르고 완료 메시지가 안내되면확인버튼을 누릅니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혼다 CR-V (17년식~) 차량 업데이트 방법을 알려주세요.


    CR-V (17년식~) 차량의 업데이트 방법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여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USB에 새로운 지도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 차량의 USB 포트에 삽입한다.

    2. Install USB 버튼을 눌러 설치 가능한 Apk 목록을 확인한다.

    3. 검색된 목록에서 Atlan.apk 를 선택한 후 설치한다.

    4. 안드로이드 서비스 접근 목록이 표시되면설치버튼이 나올 때 까지다음버튼 선택하고설치버튼을 선택한다.

    5. 앱 설치가 진행되어 설치가 완료되면완료버튼을 선택한다.

    6. 설치 완료 후 Cold booting (단말기 재시작) 한다.

     - AUDIO 버튼을 눌러 재부팅을 하고 ADA 화면이 재 부팅되는 것을 확인합니다.

    7. 재 부팅 된 후 앱 목록에서 아틀란을 실행한다.

    8. 지도업데이트 메시지가 안내되면확인버튼을 누르고 완료 메시지가 안내되면확인버튼을 누릅니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무선자동업데이트가 안 되요.


    무선업데이트가 진행되려면 다음의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1. DMB
    수신이 원활해야 함 (이용하시는 TPEG 방송 채널)
    2.
    지도화면 교통정보 아이콘이 활성화
    3.
    메뉴>환경설정>교통정보>안전운전 자동갱신>’예’ 설정

    3
    가지 조건을 확인하신 후 충족되지 않는 조건이 있는지, 모두 충족하는지 여부를

    홈페이지의 상담신청이나 '아틀란프렌즈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차량 시동을 킬 때마다 무선자동업데이트가 반복됩니다.


    카메라만 업데이트 되는 무선업데이트 화면이 반복적으로 표출되는건 다운로드

    파일에 문제가 있을 때 나타날 수 있는 증상으로 장기간 정기업데이트를 받지

    않았거나 SD카드 내 파일의 문제로 데이터 매칭이 불가하여 주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이 경우 제품인증을 진행하신 후 차량에서 SD카드를 탈착하여 PC에 연결한 후

    아틀란 업데이트 매니저를 이용해 정기업데이트를 받으시면 문제증상이 해결됩니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2304, 2101 오류가 발생합니다.

    업데이트를 진행하실 때 2304, 2101 오류가 반복하여 안내된다면 아틀란 업데이트

    매니저가 PC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PC의 제어판에서 아틀란 업데이트 매니저를 삭제하신 후 아틀란 홈페이지

    에서 아틀란 업데이트 매니저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설치파일을 다운 받아 다시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설치하실 때 SD카드( 또는 USB장치) 가 아닌 PC의 하드디스크에 설치를 해야만

    정상적으로 설치되니 이 점을 참고하여 다시 한번 설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1100 오류가 발생합니다.

    1100 오류는 SD카드에 LOCK이 걸려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조치방법>


    1. SD카드 측면에 위치한 흰색 LOCK버튼을 위로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2. LOCK 버튼이 위쪽으로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쓰기금지로 인식된다면 PC의 USB 드라이버상의 문제 또는 SD카드의 문제일 수 있으니 제조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1102 오류가 발생합니다.

    1102 오류는 업데이트 도중 SD카드가 제거된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조치방법>


    1. SD카드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SD카드 연결에 이상이 없다면 PC에서 정상적으로 인식이 안되는 상태일 수 있으니 본체 뒷면에 리더기를 연결하여 다시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처음이전블럭이전페이지다음페이지다음블럭마지막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실시간 1:1 상담 카카오톡으로 문의 해 주세요.

SNS 바로가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아틀란 브랜드 블로그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