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검색

홈페이지 > 회원가입/탈퇴 (4)

  • 회원가입/탈퇴법인차량입니다. 법인회원으로 가입해야 하나요?
    법인 차량을 일반 회원으로 가입하는 경우 담당자 변경 또는 퇴사 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법인회원으로 가입한 경우 사업자정보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법인 차량은 법인회원 가입을 권장드립니다.
  • 회원가입/탈퇴회원탈퇴 절차가 궁금해요.

    아틀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회원정보]를 선택한 다음 상단 메뉴에서 아래와 같이 [회원탈퇴]를 선택합니다.


     

    회원탈퇴 시 위 내용들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비밀번호, 탈퇴사유, 아틀란에 바란다 입력 후 [확인]을 선택하면 회원탈퇴가 완료됩니다.



  • 회원가입/탈퇴탈퇴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탈퇴를 진행할 때 고지된 것과 같이 탈퇴 후 삭제된 아이디(ID)는 재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이는 무분별한 가입/탈퇴를 통한 부정행위 방지 및 다른 이용자 분들께 피해를 끼치는 행위를 방지하기 위함이니 회원 여러분들의 넓은 이해 부탁 드립니다.


  • 회원가입/탈퇴회원가입 절차가 궁금해요.

    아틀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을 선택한 다음 일반회원/법인회원 중 [가입하기] 선택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를 차근히 읽어 확인하신 후 동의 및 [확인]을 선택 하면 회원인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인증 후 기본정보를 모두 입력해야만 회원가입이 완료되고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은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시 본인 확인 및 아틀란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사용되므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실시간 1:1 상담 카카오톡으로 문의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