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검색

홈페이지 > 회원가입/탈퇴 (4)

  • 회원가입/탈퇴아틀란 개인정보 유효기간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1년이상 온라인 이용기록이 없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파기하거나,
    별도 분리 저장/관리 되어야 합니다.


    아틀란은 1년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제품인증 여부에 따라
    파기 또는 분리보관(휴면계정) 합니다.


    [관련법령]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및 시행령 제16조('15.8.18 시행)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등은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1년)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이용자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파기 또는 별도 보관하여야 한다.

    [개인정보]
    - 회원가입시 또는 회원정보 수정 등의 단계에서 수집, 관리되는 모든 정보
      (이름,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제품인증정보 등) 
    - 사이트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정보(접속로그 등)

    [개인정보 파기 또는 분리보관]
    아틀란 모든 서비스에 장기(1년이상) 미용자를 대상으로 시행 합니다.

    시행시점 기준으로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파기 됩니다.
    단,
    시행시점 기준으로 제품인증 상태이신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분리보관되어 휴면계정으로
    전환 됩니다.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개인정보는 분리보관 후 1년 내에 별도의 인증절차를 통해
    휴면 해지 가능합니다.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개인정보는 1년 후 파기됩니다.

    파기된 개인정보는 복구 불가능 합니다.

    개인정보 파기 및 휴면계정 전환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아틀란홈페이지, 아틀란 내비앱, PND RT 서비스를 년 1회이상 로그인 하시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탈퇴회원탈퇴 절차가 궁금해요.

    아틀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회원정보]를 선택한 다음 상단 메뉴에서 아래와 같이 [회원탈퇴]를 선택합니다.


     

    회원탈퇴 시 위 내용들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비밀번호, 탈퇴사유, 아틀란에 바란다 입력 후 [확인]을 선택하면 회원탈퇴가 완료됩니다.



  • 회원가입/탈퇴탈퇴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탈퇴를 진행할 때 고지된 것과 같이 탈퇴 후 삭제된 아이디(ID)는 재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이는 무분별한 가입/탈퇴를 통한 부정행위 방지 및 다른 이용자 분들께 피해를 끼치는 행위를 방지하기 위함이니 회원 여러분들의 넓은 이해 부탁 드립니다.


  • 회원가입/탈퇴회원가입 절차가 궁금해요.

    아틀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을 선택한 다음 일반회원/법인회원 중 [가입하기] 선택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를 차근히 읽어 확인하신 후 동의 및 [확인]을 선택 하면 회원인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인증 후 기본정보를 모두 입력해야만 회원가입이 완료되고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은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시 본인 확인 및 아틀란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사용되므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실시간 1:1 상담 카카오톡으로 문의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