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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 > 인증오류 (3)

  • 인증오류'이미 등록된 제품입니다. 확인이 필요합니다.'라고 안내됩니다.

    S/N는 단말기 제조사에서 발급하며 아틀란에서는 제품 등록 인증 절차만 제공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어떤 경로로 기 등록 되었는지에 대한 확인이 불가합니다.


    기 등록된 S/N일 경우에는 아래 세 가지 경로를 통해 인증 초기화 요청이 가능합니다.


    [1] 아틀란프렌즈서비스를 통해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 팩스로 보내기 (02-2146-3180)
    [3] 온라인상담게시판을 통해 보내기

  • 인증오류S/N (시리얼넘버)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매립전용 제품은 보통 안내책자(매뉴얼책자)를 통해 ATLAN S/N가 제공되고 있으며, 거치형의 경우 단말기 뒷면의 S/N 라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토요타/렉서스/혼다 차량은 기본장착 순정내비게이션(LG전자내비게이션)일 경우 차량의 차대번호가 곧 S/N이며, 일부차량은 차대번호로 인증이 불가할 수 있으니 이 경우에는 아틀란프렌즈서비스(카카오톡 상담) 또는 Q&A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여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파인드라이브 제품은 홈스크린-> 시스템정보 화면에서 12자리 숫자 S/N 확인이 가능하며, 아이머큐리 제품은 2015년 6월 이후 출시 모델에 한하여 홈스크린-> SETTING-> 버전정보 화면에서 S/N에 대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인증오류제품인증 시 '존재하지 않는 번호 입니다. 다시 입력해 주세요.'라고 안내합니다.

    영문과 숫자를 혼동하여 기재할 수 있으니 (영문 I와 숫자 1, 영문 b와 숫자 6, 영문 o와 숫자 0,
    영문 s와 숫자 5, 영문 G와 영문 Q 등) 이 점을 참고하여 다시 한번 확인 후 등록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조사를 잘못 선택한 경우에도 제품인증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으니 제조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틀란프렌즈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틀란프렌즈서비스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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