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검색

인증 > 인증오류 (5)

  • 인증오류토요타/렉서스/혼다 차량 차대번호로 제품인증 시 존재하지 않는 번호라고 안내됩니다.

    최근 출고된 차량의 경우 차대번호를 전달받아 등록작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제품인증을 위해

    서는 차량출고 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최근 출고된 차량이 아닌 경우 순정제품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를 권해 드리며 순정제품이 탑재된

    차량의 경우 내비게이션을 실행하신 후 Atlan(메뉴) > 환경설정 > 버전정보 > 내비게이션

    S/WAtlan CL 로 안내되고 있습니다.

     

    Atlan CL로 안내되신다면 버전정보화면을 사진으로 찍어 고객상담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ID:아틀란) 으로 사진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Atlan CL이 아닌 Atlan3D V3, Atlan 3DA, Atlan 3D RTA, Atlan 3D V5 등으로 안내된다면

    아틀란S/N확인하여 제품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 인증오류파인드라이브 제품인증 시 '존재하지 않는 번호 입니다. 다시 입력해 주세요.‘ 라고 안내합니다.

    파인드라이브 제품의 경우 2015 6월 이후에 출시된 단말기 기종은 제조사 요청

    으로 인해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서만 제품인증 및 업데이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5
    6월 이후 출시된 모델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틀란프렌즈서비스'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틀란프렌즈서비스 : 카카오톡에서 아틀란을 친구추가해주세요.
  • 인증오류제품인증 시 '존재하지 않는 번호 입니다. 다시 입력해 주세요.'라고 안내합니다.



    영문과 숫자를 혼동하여 기재할 수 있으니 (영문 I와 숫자 1, 영문 b와 숫자 6,

    영문 o와 숫자 0, 영문 s와 숫자 5, 영문 G와 영문 Q ) 이 점을 참고하여

    다시 한번 확인 후 등록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인드라이브 제품의 경우 2015 6월 이후에 출시된 단말기 기종은 제조사 요청

    으로 인해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서만 제품인증 및 업데이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조사를 잘못 선택한 경우에도 제품인증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으니 제조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틀란프렌즈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틀란프렌즈서비스 : 카카오톡에서 아틀란을 친구추가해주세요.




  • 인증오류'이미 등록된 제품입니다. 확인이 필요합니다.'라고 안내됩니다.

    S/N는 단말기 제조사에서 발급하며 아틀란에서는 제품 등록 인증 절차만 제공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어떤 경로로 기 등록 되었는지에 대한 확인이 불가합니다.


    기 등록된 S/N일 경우에는 아래 세 가지 경로를 통해 인증 초기화 요청이 가능합니다.


    [1] 아틀란프렌즈서비스를 통해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 팩스로 보내기 (02-2146-3100)
    [3] 온라인상담게시판을 통해 보내기

  • 인증오류S/N (시리얼넘버)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매립전용 제품은 보통 안내책자(매뉴얼책자)를 통해 ATLAN S/N가 제공되고 있으며, 거치형의 경우 단말기 뒷면의 S/N 라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토요타/렉서스/혼다/중한자동차/포터/마이티 차량은 차대번호로 제품 인증이 가능하나 일부차량은 차대번호로 인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아틀란프렌즈서비스(카카오톡 상담) 또는 Q&A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여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포터: 2019년 10월 이전 / 마이티: 2022년 6월 이전 차량은 아틀란 S/N로 인증이 필요합니다.

    또한, 아래 제품들은 내비게이션 화면상에서 S/N 확인이 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인드라이브: 홈스크린-> 시스템정보 (12자리 숫자)
    아이머큐리: 홈스크린-> SETTING-> 버전정보 화면
    제이와이커스텀: 홈 스크린-> SYSTEM-> MAP S/N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실시간 1:1 상담 카카오톡으로 문의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