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검색

전체 (111)

  • 지도검색도로명주소 (새주소)검색 방법을 알려주세요.

    1. 통합검색으로 검색하는 방법

     

    , , , 구를 제외한 도로명 정보만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182 인 경우 서울시, 송파구는 제외한 [오금로182]

    를 입력합니다.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291 100 인 경우 대구, 달서구는 제외한

    [대구벌대로291100]을 입력합니다.


     

    2. 주소검색의 도로명주소 찾기에서 검색하는 방법

     

    , , , 구를 제외한 도로명 정보만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182 인 경우 '오금로'를 입력하고 아래에

    검색하실 지역의 오금로 정보를 선택합니다.

     

     

     

    건물번호인 182를 입력하고 아래에 검색된 정보를 선택합니다.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291 100 '달구벌대로291'을 입력하고 아래에

    검색하실 지역의 달구벌대로291길 정보를 선택합니다.

     

     

     

    건물번호인 100을 입력하고 아래에 검색된 정보를 선택합니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무선자동업데이트가 안 되요.


    무선업데이트가 진행되려면 다음의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1. DMB
    수신이 원활해야 함 (이용하시는 TPEG 방송 채널)
    2.
    지도화면 교통정보 아이콘이 활성화
    3.
    메뉴>환경설정>교통정보>안전운전 자동갱신>’예’ 설정

    3
    가지 조건을 확인하신 후 충족되지 않는 조건이 있는지, 모두 충족하는지 여부를

    홈페이지의 상담신청이나 '아틀란프렌즈서비스'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차량 시동을 킬 때마다 무선자동업데이트가 반복됩니다.


    카메라만 업데이트 되는 무선업데이트 화면이 반복적으로 표출되는건 다운로드

    파일에 문제가 있을 때 나타날 수 있는 증상으로 장기간 정기업데이트를 받지

    않았거나 SD카드 내 파일의 문제로 데이터 매칭이 불가하여 주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이 경우 제품인증을 진행하신 후 차량에서 SD카드를 탈착하여 PC에 연결한 후

    아틀란 업데이트 매니저를 이용해 정기업데이트를 받으시면 문제증상이 해결됩니다.


  • 인증오류파인드라이브 제품인증 시 '존재하지 않는 번호 입니다. 다시 입력해 주세요.‘ 라고 안내합니다.

    파인드라이브 제품의 경우 2015 6월 이후에 출시된 단말기 기종은 제조사 요청

    으로 인해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서만 제품인증 및 업데이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5
    6월 이후 출시된 모델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틀란프렌즈서비스'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틀란프렌즈서비스 : 카카오톡에서 아틀란을 친구추가해주세요.
  • MY아틀란제품인증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아틀란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업데이트>'제품인증 내역'을 통해 인증한 제품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MY아틀란업데이트가 필요한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아틀란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의 표시되는 회원정보 중 [최근 업데이트] 항목을 확인합니다.


    [최근 업데이트]의 날짜와 업데이트> '업데이트 소식'의 최신 업데이트 일자를 비교하여

    업데이트 필요여부를 확인합니다.


  • 인증오류제품인증 시 '존재하지 않는 번호 입니다. 다시 입력해 주세요.'라고 안내합니다.



    영문과 숫자를 혼동하여 기재할 수 있으니 (영문 I와 숫자 1, 영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