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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가 다운로드되지 않습니다.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 다운로드 시 크롬으로 진행하는 경우 크롬 자체에서 외부 프로그램을 차단하는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또는 네이버에 웨일 등 다른 인터넷으로 접속하여 다운로드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안전하지 않은 다운로드로 안내된다면 아래 방법으로 설치를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다운로드창 클릭
    2. Atlan.exe를(을) 안전하게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클릭
    3. 점 세개(...) 메뉴 클릭
    4. 유지 클릭
    5. 이 파일을 안전하게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팝업창에서 그래도 계속 클릭
    6.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일 열기'를 클릭

  • 회원가입/탈퇴법인차량입니다. 법인회원으로 가입해야 하나요?
    법인 차량을 일반 회원으로 가입하는 경우 담당자 변경 또는 퇴사 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법인회원으로 가입한 경우 사업자정보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법인 차량은 법인회원 가입을 권장드립니다.
  • 기타토요타/렉서스 100-1-2 오류가 발생합니다.
    100-1-2 오류는 2023년 6월 업데이트를 진행하지 않고 2023년 7월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7월 업데이트 버전 적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6월 업데이트 버전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100-1-2 오류가 발생할 경우 직접 해결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토요타/렉서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주시기 바라며, 상세 내용은 토요타/렉서스 서비스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렉서스: 080-4300-4300
    토요타: 080-525-8255
  • 기타안드로이드 올인원에 아틀란지도 설치 가능한가요?
    아틀란에서는 내비게이션에 아틀란지도가 기본 설치되어 있는 제품에 대해서만 안내가 가능합니다.

    아틀란 지도SW가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제품이 아닌 하드웨어에서의 이용은 당사에서 지도이용문의, 설치문의 등 공식적인 안내가 어려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토요타/렉서스 유상 업데이트 차종의 업데이트 비용과 방법 알려주세요
    토요타/렉서스 유상 업데이트 차종에 해당되는 경우 직접 최신버전으로 지도 업데이트가 불가합니다.

    최신 버전 지도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토요타/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로 방문 부탁 드리며, 비용 또는 방법 등 상세 내용은 토요타/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식 서비스센터 연락처>
    토요타 서비스센터: 080-525-8255
    렉서스 서비스센터: 080-4300-4300
  • 기타업데이트 후 지도파일이 없다고 나와요

    정상적으로 지도 업데이트 완료하였으나 지도파일이 없다고 나온다면 차량에서 SD카드가 인식되지 않는 증상으로 추측됩니다.
    차량의 시동이 꺼진 상태에서 SD카드를 넣고 차량의 시동을 켜 주셔야 합니다. 차량의 시동이 켜진 상태에서 SD카드를 넣은 경우에는 SD카드가 잘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조치방법>
    차량의 시동을 끈 상태에서 SD카드를 뺐다가 다시 넣은 뒤 차량의 시동을 켜고 지도 구동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조치 방법대로 진행하셨음에도 동일 증상 발생하는 경우 내비게이션 회사를 통해 SD카드가 인식되지 않는 부분에 대해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 기타검색했던 검색어를 삭제할 수 있나요?

    통합검색에서 검색했던 검색어만 별도로 삭제하는 기능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만, 최근목적지에서 '전체삭제'를 진행하시면 검색어도 함께 삭제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최근목적지의 개별 삭제로는 검색어가 삭제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전체삭제'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1104 오류가 발생합니다.
    1104 오류는 이동식 디스크의 용량이 너무 큰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조치 방법>
    32GB 이하 이동식디스크로 업데이트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64GB 이상 이동식디스크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 외장하드로는 진행 불가합니다.
  • 인증오류토요타/렉서스/혼다 차량 차대번호로 제품인증 시 존재하지 않는 번호라고 안내됩니다.

    최근 출고된 차량의 경우 차대번호를 전달받아 등록작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제품인증을 위해

    서는 차량출고 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최근 출고된 차량이 아닌 경우 순정제품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를 권해 드리며 순정제품이 탑재된

    차량의 경우 내비게이션을 실행하신 후 Atlan(메뉴) > 환경설정 > 버전정보 > 내비게이션

    S/WAtlan CL 로 안내되고 있습니다.

     

    Atlan CL로 안내되신다면 버전정보화면을 사진으로 찍어 고객상담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ID:아틀란) 으로 사진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Atlan CL이 아닌 Atlan3D V3, Atlan 3DA, Atlan 3D RTA, Atlan 3D V5 등으로 안내된다면

    아틀란S/N확인하여 제품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중한자동차 KENBO600 업데이트 방법을 알려주세요.

    KENBO600 차량의 업데이트 방법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여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8G USB로 지도파일을 받은 후 차량의 USB포트에 꼽습니다.

      (시거잭 꼽는 부분 옆 부분에 USB포트 위치)

    2. USB삽입 후 나타나는 화면에서 내비게이션을 선택-> 환경설정> 시스템설정을 누릅니다.

    3. 우측 상단에 [업데이트] 버튼-> [지도]를 눌러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 15~20분 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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