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검색

전체 (124)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토요타/렉서스 유상 업데이트 차종의 업데이트 비용과 방법 알려주세요
    토요타/렉서스 유상 업데이트 차종에 해당되는 경우 직접 최신버전으로 지도 업데이트가 불가합니다.

    최신 버전 지도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토요타/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로 방문 부탁 드리며, 비용 또는 방법 등 상세 내용은 토요타/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식 서비스센터 연락처>
    토요타 서비스센터: 080-525-8255
    렉서스 서비스센터: 080-4300-4300
  • 기타업데이트 후 지도파일이 없다고 나와요

    정상적으로 지도 업데이트 완료하였으나 지도파일이 없다고 나온다면 차량에서 SD카드가 인식되지 않는 증상으로 추측됩니다.
    차량의 시동이 꺼진 상태에서 SD카드를 넣고 차량의 시동을 켜 주셔야 합니다. 차량의 시동이 켜진 상태에서 SD카드를 넣은 경우에는 SD카드가 잘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조치방법>
    차량의 시동을 끈 상태에서 SD카드를 뺐다가 다시 넣은 뒤 차량의 시동을 켜고 지도 구동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조치 방법대로 진행하셨음에도 동일 증상 발생하는 경우 내비게이션 회사를 통해 SD카드가 인식되지 않는 부분에 대해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 기타검색했던 검색어를 삭제할 수 있나요?

    통합검색에서 검색했던 검색어만 별도로 삭제하는 기능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만, 최근목적지에서 '전체삭제'를 진행하시면 검색어도 함께 삭제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최근목적지의 개별 삭제로는 검색어가 삭제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전체삭제'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1104 오류가 발생합니다.
    1104 오류는 이동식 디스크의 용량이 너무 큰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조치 방법>
    32GB 이하 이동식디스크로 업데이트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64GB 이상 이동식디스크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 외장하드로는 진행 불가합니다.
  • 인증오류토요타/렉서스/혼다 차량 차대번호로 제품인증 시 존재하지 않는 번호라고 안내됩니다.

    최근 출고된 차량의 경우 차대번호를 전달받아 등록작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제품인증을 위해

    서는 차량출고 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최근 출고된 차량이 아닌 경우 순정제품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를 권해 드리며 순정제품이 탑재된

    차량의 경우 내비게이션을 실행하신 후 Atlan(메뉴) > 환경설정 > 버전정보 > 내비게이션

    S/WAtlan CL 로 안내되고 있습니다.

     

    Atlan CL로 안내되신다면 버전정보화면을 사진으로 찍어 고객상담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ID:아틀란) 으로 사진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Atlan CL이 아닌 Atlan3D V3, Atlan 3DA, Atlan 3D RTA, Atlan 3D V5 등으로 안내된다면

    아틀란S/N확인하여 제품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중한자동차 KENBO600 업데이트 방법을 알려주세요.

    KENBO600 차량의 업데이트 방법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여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8G USB로 지도파일을 받은 후 차량의 USB포트에 꼽습니다.

      (시거잭 꼽는 부분 옆 부분에 USB포트 위치)

    2. USB삽입 후 나타나는 화면에서 내비게이션을 선택-> 환경설정> 시스템설정을 누릅니다.

    3. 우측 상단에 [업데이트] 버튼-> [지도]를 눌러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 15~20분 소요)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혼다 차량에서 업데이트 시 APK 파일이 없다는 메시지가 안내됩니다.

    APK 파일은 아틀란 업데이트 매니저로 지도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다운로드 되는 파일입니다.

     

    지도 업데이트 파일을 설치한 USB를 차량에 연결하였지만 APK 파일이 없다는 메시지가 안내되

    었다면 차량시동을 키기 전 USB를 연결한 다음 차량시동을 키고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는지 확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순서대로 진행하였지만 동일한 메시지가 안내된다면 호환이 불가한 USB일 가능성이 있으니

    여분의 USB있다면 지도 업데이트 파일을 옮겨 차량에서 인식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혼다 업데이트 권장 USB 용량: ~32GB)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혼다 Odyssey (18~19년식) 차량 업데이트 방법을 알려주세요.

    Odyssey (18~19년식) 차량의 업데이트 방법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여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USB에 새로운 지도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 차량의 USB 포트에 삽입한다.

    2. USB 내부의 파일의 이름이 atlan, com.honda.displayaudio.navi.apk, version.dat 와 같은지 확인 한다.

    3. 차량 내 Home 메뉴에서 '모든앱'을 선택한 후 Atlan을 실행한다.

    4. 지도 업데이트 화면에 안내되고 '확인' 선택 시 설치진행, '취소' 선택 시 지도화면으로 전환된다.

    5. 지도 업데이트 확인 화면에서 '확인' 선택 시 지도업데이트 화면이 표시된다.

    6. 진행상태를 %로 표시하며 지도 데이터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지도업데이트 완료 화면이 표시된다.

    7. 차량의 전 좌석의 문을 닫는다. > 차량의 시동을 끈다.> 차량의 차량 운전자석 문을 연다.> 차량의 차량 운전자석 문을 닫고 15 초 정도 대기 > 차량의 차량의 시동을 켠다.

    8. 자동으로 앱을 설치하고 업데이트가 완료된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혼다 PILOT(17~18년식) 차량 업데이트 방법을 알려주세요.

    PILOT(17~18년식) 차량의 업데이트 방법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여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USB에 새로운 지도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 차량의 USB 포트에 삽입한다.

    2. Install USB 버튼을 눌러 설치 가능한 Apk 목록을 확인한다.

    3. 검색된 목록에서 Atlan.apk 를 선택한 후 설치한다.

    4. 안드로이드 서비스 접근 목록이 표시되면설치버튼이 나올 때 까지다음버튼 선택하고설치버튼을 선택한다.

    5. 앱 설치가 진행되어 설치가 완료되면완료버튼을 선택한다.

    6. App List에서 아틀란을 실행한다.

    7. 지도업데이트 확인 화면에서확인선택 시 지도 업데이트 진행 화면이 표시되고 완료메시지가 안내되면 '확인'을 누른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혼다 Accord (16~17년식~) 차량 업데이트 방법을 알려주세요.

    Accord (16~17년식~) 차량의 업데이트 방법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여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USB에 새로운 지도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 차량의 USB 포트에 삽입한다.

    2. Install USB 버튼을 눌러 설치 가능한 Apk 목록을 확인한다.

    3. 검색된 목록에서 Atlan.apk 를 선택한 후 설치한다.

    4. 안드로이드 서비스 접근 목록이 표시되면설치버튼이 나올 때 까지다음버튼 선택하고설치버튼을 선택한다.

    5. 앱 설치가 진행되어 설치가 완료되면완료버튼을 선택한다.

    6. App List에서 아틀란을 실행한다.

    7. 지도업데이트 확인 화면에서확인선택 시 지도 업데이트 진행 화면이 표시되고 완료메시지가 안내되면 '확인'을 누른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실시간 1:1 상담 카카오톡으로 문의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