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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도수정요청지도수정요청게시판 지도와 내비게이션 지도가 맞지 않아요.

    지도수정요청게시판의 웹 지도는 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2개월에 1회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는 내비게이션 지도가 보다 정확하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웹 지도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가입/탈퇴회원탈퇴 절차가 궁금해요.

    아틀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회원정보]를 선택한 다음 상단 메뉴에서 아래와 같이 [회원탈퇴]를 선택합니다.


     

    회원탈퇴 시 위 내용들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비밀번호, 탈퇴사유, 아틀란에 바란다 입력 후 [확인]을 선택하면 회원탈퇴가 완료됩니다.



  • 리얼타임3D온라인 연동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온라인 연동 서비스는 '주차위치 확인 서비스', '즐겨찾기 공유 서비스', '길안내 정보 공유' 기능을 말합니다.


    연동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틀란3D 앱(안드로이드용)을 스마트폰에 설치하여야 하며, 스마트폰과 테더링이 되어 있는 경우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차위치 확인 서비스>

    현재 차량이 주차된 위치정보를 '아틀란3D' 앱으로 전송하여 스마트폰에서 내 차의 주차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공유 서비스>

    아틀란3D 앱에서 등록한 '즐겨찾기' 정보를 차량용 내비게이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길안내 정보 공유>

    아틀란3D 앱에서 탐색된 길안내 정보를 차량용 내비게이션과 공유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 리얼타임3D테더링 연결 시 데이터 사용량이 궁금합니다.

    테더링 연결을 통해 리얼타임3D를 이용할 경우 발생하는 데이터 사용량에 대해서는 정확한 안내가 불가합니다.


    단, 리얼타임3D 지도모드 상단에 [온라인] 버튼을 선택하면 데이터사용량을 대략적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리얼타임3D리얼타임3D란 무엇인가요?

    리얼타임3D의 온라인 안내는 동글이를 단말기에 장착한 후 스마트폰 테더링이 완료된 경우 이용이 가능합니다.


    내비게이션 자체에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방식이 아닌 스마트폰 테더링을 통해 실시간으로 온라인 서버에 정보를 요청(검색, 경로탐색 등)하여 서버에서 제공하는 최신DB를 바로 수신 받아 안내를 받는 방식으로 SD카드 내 저장된 지도데이터를 이용하는 타지도모드에 비해 최신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러한 온라인 지원은 명칭, 도로, 안전운전정보, 교통정보 부분에 해당이 되며 배경이나 전반적인 지도 SW에 대한 사항은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를 통해 업데이트 과정을 진행 하여야 합니다.



  • 기타지도화면이 두 개로 나옵니다.

    [아틀란3D V3]
    지도 측면에 위치한 나침반 아이콘 선택-> 2D 또는 3D를 선택하면 전체화면으로 변경됩니다.


    [아틀란3D RTA, QE, V4]
    지도 측면에 위치한 나침반 아이콘 선택-> '듀얼뷰보기' 옵션을 해제하면 전체화면으로 변경됩니다.

  • 아틀란 GPS 데스크탑업데이트 시 'DB버전을 확인 중입니다.'로 나와요.

    아틀란 GPS 데스크탑에서 버전정보를 가져오지 못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해당 문제에 대해서는 제어판에서 아틀란 GPS 데스크탑 프로그램을 제거한 후 아래 링크를 통해 다시 설치하여 재 업데이트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틀란 GPS 데스크탑 바로가기>

     http://www.atlan.co.kr/update/manual/gpsVA.jsp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1100 오류가 발생합니다.

    1100 오류는 SD카드에 LOCK이 걸려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조치방법>


    1. SD카드 측면에 위치한 흰색 LOCK버튼을 위로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2. LOCK 버튼이 위쪽으로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쓰기금지로 인식된다면 PC의 USB 드라이버상의 문제 또는 SD카드의 문제일 수 있으니 제조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1102 오류가 발생합니다.

    1102 오류는 업데이트 도중 SD카드가 제거된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조치방법>


    1. SD카드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SD카드 연결에 이상이 없다면 PC에서 정상적으로 인식이 안되는 상태일 수 있으니 본체 뒷면에 리더기를 연결하여 다시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1501 오류가 발생합니다.

    1501 오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PC의 드라이브 용량부족으로 인해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는 업데이트 진행 시 서버에 있는 데이터를 다운로드 한 후 압축해제하여 SD카드에 복사를 하기 때문에 이 작업을 진행할 여유공간이 있어야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조치방법>


    1.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 우측 상단의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2. "지도 업데이트 파일을 저장하는 위치입니다."의 파일경로를 확인한 후 해당 드라이브의 용량이 최소 15G 이상이 확보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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