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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 > 양도양수 (2)

  • 양도양수양도자와 연락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등록의 경우 재산권과 관련된 사항이기 때문에 ATLAN S/N를 사진으로 촬영하여 보내 주셔야 합니다.


    S/N를 보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틀란프렌즈서비스를 통해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 팩스로 보내기 (02-2146-3180)
    [3] 온라인상담게시판을 통해 보내기


    * S/N는 단말기에 따라 단말기 뒷편, 안내책자(매뉴얼), 바탕화면> '시스템설정'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보내 주시는 사진 또는 팩스는 육안으로 S/N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 양도양수양도/양수 방법은 무엇인가요?

    제품을 양도/양수 하신 경우에는 양도자 본인이 직접 제품 인증을 해제하여 인증정보를 삭제한 다음 양수하신  고객님께서 직접 제품 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제품인증 해제는 아틀란 홈페이지 업데이트-> '제품인증내역' 페이지에서 인증해제를 원하는 제품의 [인증해제]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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