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 버린 경우 아틀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선택한 다음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한 후 아래와 같이 [법인회원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합니다.
법인회원의 비밀번호는 [법인 정보로 찾기], [담당자 정보로 찾기]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법인 정보로 찾기] 에서는 아이디, 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여 찾기가 가능하며, [담당자 정보로 찾기]에서는 아이디, 담당자 이름과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을 입력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 휴대폰번호, 이메일은 회원가입 시 인증하신 경우에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아이디를 잊어 버린 경우 아틀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선택한 다음 [아이디찾기]를 선택한 후 아래와 같이 [법인회원 아이디 찾기]를 선택합니다.
법인회원의 아이디는 [법인 정보로 찾기], [담당자 정보로 찾기]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법인 정보로 찾기] 에서는 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여 찾기가 가능하며, [담당자 정보로 찾기]에서는 담당자 이름과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을 입력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 휴대폰번호, 이메일은 회원가입 시 인증하신 경우에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를 잊어 버린 경우 아틀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선택한 다음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합니다.
비밀번호는 3가지 방법으로 찾기가 가능합니다.
1. 휴대폰번호 (회원가입 시 휴대폰 번호를 인증한 경우에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2. 이메일 (회원가입 시 이메일을 인증한 경우에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3. 생년월일 (회원가입 시 주민등록번호로 인증한 경우에만 찾기가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방법으로 정보를 기재한 뒤 [확인]을 선택하면 이메일로받기/휴대폰으로받기/가입정보 확인신청을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 인증한 휴대폰 및 이메일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가입정보 확인신청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