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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틀란맵 (29)

  • 리얼타임3D온라인 연동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온라인 연동 서비스는 '주차위치 확인 서비스', '즐겨찾기 공유 서비스', '길안내 정보 공유' 기능을 말합니다.


    연동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틀란3D 앱(안드로이드용)을 스마트폰에 설치하여야 하며, 스마트폰과 테더링이 되어 있는 경우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차위치 확인 서비스>

    현재 차량이 주차된 위치정보를 '아틀란3D' 앱으로 전송하여 스마트폰에서 내 차의 주차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공유 서비스>

    아틀란3D 앱에서 등록한 '즐겨찾기' 정보를 차량용 내비게이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길안내 정보 공유>

    아틀란3D 앱에서 탐색된 길안내 정보를 차량용 내비게이션과 공유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 리얼타임3D테더링 연결 시 데이터 사용량이 궁금합니다.

    테더링 연결을 통해 리얼타임3D를 이용할 경우 발생하는 데이터 사용량에 대해서는 정확한 안내가 불가합니다.


    단, 리얼타임3D 지도모드 상단에 [온라인] 버튼을 선택하면 데이터사용량을 대략적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리얼타임3D리얼타임3D란 무엇인가요?

    리얼타임3D의 온라인 안내는 동글이를 단말기에 장착한 후 스마트폰 테더링이 완료된 경우 이용이 가능합니다.


    내비게이션 자체에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방식이 아닌 스마트폰 테더링을 통해 실시간으로 온라인 서버에 정보를 요청(검색, 경로탐색 등)하여 서버에서 제공하는 최신DB를 바로 수신 받아 안내를 받는 방식으로 SD카드 내 저장된 지도데이터를 이용하는 타지도모드에 비해 최신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러한 온라인 지원은 명칭, 도로, 안전운전정보, 교통정보 부분에 해당이 되며 배경이나 전반적인 지도 SW에 대한 사항은 [아틀란업데이트매니저]를 통해 업데이트 과정을 진행 하여야 합니다.



  • 기타지도화면이 두 개로 나옵니다.

    [아틀란3D V3]
    지도 측면에 위치한 나침반 아이콘 선택-> 2D 또는 3D를 선택하면 전체화면으로 변경됩니다.


    [아틀란3D RTA, QE, V4]
    지도 측면에 위치한 나침반 아이콘 선택-> '듀얼뷰보기' 옵션을 해제하면 전체화면으로 변경됩니다.

  • 등록지점등록지점을 이동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아틀란 등록지점의 각 지도별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아틀란1.0 등록지점 파일경로: SD카드\Atlan\User\NAVI\CONFIG\UserRegLoc.ini


    - 아틀란 Wiz 등록지점 파일경로: SD카드\USER\NAVI\CONFIG\RegDest.udt
                                   또는 SD카드\Atlan\User\ NAVI \Config\RegDest.udt


    - 아틀란3D 등록지점 파일경로: SD카드\User\Atlan3D\Config\RegDest.udt



    등록지점을 이동하기 위해서는 이동하고자 하는 파일을 PC에 복사해 둔 후 이동을 원하는 단말의 SD카드에 붙여넣기를 진행해야 합니다.


    예: IQ500의 등록지점을 IQ 3D 5000에 이동
    (파인드라이브 제품의 경우 SD카드 확인 전 바탕화면> '설정백업'을 진행해야 SD카드에 User폴더가 생성되게 됩니다.)


    1. IQ500의 SD카드\USER\NAVI\CONFIG\ "RegDest.udt" 파일을 PC에 복사합니다.
    2. IQ 3D 5000의 바탕화면(홈스크린)> '설정백업'을 선택합니다.
    3. IQ 3D 5000의 SD카드\User\Atlan3D\Config 폴더 안에 IQ500의 "RegDest.udt" 파일을 붙여넣기 합니다.
    4. SD카드를 내비게이션에 연결한 후 바탕화면(홈스크린)> '설정복원'을 선택합니다.


    * 등록지점 이동이 안되시나요?
      아틀란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를 해 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지도검색명칭검색이 안됩니다.

    검색어 입력 시 원하는 정보가 검색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두 가지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특정 지역 탭이 설정된 부분이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검색창 좌측의 지역설정이 특정지역으로 설정된 경우에는 '전국' 또는 검색정보의 지역으로 변경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검색DB가 구축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원하시는 검색결과가 검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지도수정요청' 게시판을 통해 제보를 해 주시면 담당부서에서 확인 후 처리가 진행되게 됩니다.


  • TPEG유가정보란 무엇인가요?

    유가정보란 주유소, 충전소의 요금과 거리가 안내되는 것으로 현재위치주변, 경로주변(반경), 목적지주변으로 검색방식을 설정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주변(반경), 목적지주변은 경로가 설정되어 있어야만 이용 가능한 기능이며 유가정보에서 안내되는 주유소, 충전소, 요금정보는 TPEG 업체에서 송출하는 데이터이기 때문에 저희가 임의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 TPEGTPEG(교통정보)이 수신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아틀란3D V3]

    지도 내 표출되는 TPEG정보인 CTT의 수신개수에 따라 교통정보 아이콘 버튼이 1, 2, 3단계로 채워지며, 1단계만 채워져도 TPEG정보는 정상적으로 수신된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지도화면의 도로 양 옆에 파랑/초록/노랑/빨강의 선이 나타나면 해당 도로의 교통상황을 나타내는 CTT라인이 정상적으로 표출되는 것으로 이는 TPEG정보를 정상적으로 수신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틀란3D RTA]

    교통정보 아이콘이 '노랑색'으로 활성화 되면 TPEG정보를 정상적으로 수신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 지도검색전화번호 검색이 안 되요.

    전화번호를 이용한 검색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틀란3D>
    '통합검색' 또는 아틀란 메뉴> 길찾기> '전화번호검색'을 통해 검색이 가능합니다.


    <아틀란 위즈>
    아틀란 메뉴> 길찾기> '전화번호검색'을 통해 가능합니다.



  • 아틀란3D지형모드란 무엇인가요?

    아틀란이 국내 최초로 전국 3D 지형정보를 구축하여 제공하는 지도모드로 지형의 고저에 따라 차량도 실제와 같이 위/아래로 움직이게 됩니다.


    지형모드는 도심지역 보다 외곽지역에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지형모드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클래식2D/프리미엄3D: 나침반모양 아이콘> 기본명칭/건물중시> '지형모드'로 변경
    다이나믹3D: 지도화면 우측 상단의 [지형] 박스 '체크'


    * 리얼타임3D 지도모드에서는 지형모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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