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 GPS 데스크탑에서 버전정보를 가져오지 못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해당 문제에 대해서는 제어판에서 아틀란 GPS 데스크탑 프로그램을 제거한 후 아래 링크를 통해 다시 설치하여 재 업데이트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틀란 GPS 데스크탑 바로가기>
http://www.atlan.co.kr/update/manual/gpsVA.jsp
<업데이트 받기 전 확인 사항>
1. 아틀란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되셨나요? 안되었다면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 주세요.
2. 회원가입하실 때 제품인증을 받으셨나요? 안하셨다면 제품인증을 먼저 받아 주세요.
3. 제품인증을 했는지 기억이 나질 않으신다구요? 홈페이지 상단 [My아틀란 > 아틀란 관리 > 나의 제품인증 현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두 확인을 하셨다면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세요.
1. 아틀란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http://www.atlan.co.kr/)
2. 메인 페이지의 가장 우측에 있는 미니바에서 아틀란 GPS 데스크탑을 클릭합니다. 반드시 아틀란 GPS 데스크탑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3. 아틀란 GPS 데스크탑의 설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http://www.atlan.co.kr/update/gum.do)
아틀란 홈페이지> 업데이트> 하이패스용 GPS업데이트> '아틀란 GPS Desktop 다운로드'를 통해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도 해당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아틀란 GPS 데스크탑 바로가기>
http://www.atlan.co.kr/update/gum.do
아틀란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완료하였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완료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문구가 안내된다면 아이디/패스워드 입력 시 오타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아틀란의 로그인 창은 대문자/소문자를 구분하고 있으니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은 했지만 제품인증을 받지 않은 경우 발생되는 에러 입니다.
아틀란 홈페이지> 업데이트> 제품인증> '코원시스템/삼성SDS하이패스용 GPS 단말기'를 통해 제품인증을 진행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입니다. 로그인을 해야 “드라이버 설치”버튼이 활성화가 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
<로그인을 한 상태>
위 그림에서 “아니오,지금 연결 안함(T)”를 클릭한 후 “다음”을 클릭하세요.
“소프트웨어 자동으로 설치(권장)(I)”를 클릭 한 후 “다음”을 클릭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