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 GPS 데스크탑에서 버전정보를 가져오지 못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해당 문제에 대해서는 제어판에서 아틀란 GPS 데스크탑 프로그램을 제거한 후 아래 링크를 통해 다시 설치하여 재 업데이트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틀란 GPS 데스크탑 바로가기>
http://www.atlan.co.kr/update/manual/gpsVA.jsp
<업데이트 받기 전 확인 사항>
1. 아틀란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되셨나요? 안되었다면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 주세요.
2. 회원가입하실 때 제품인증을 받으셨나요? 안하셨다면 제품인증을 먼저 받아 주세요.
3. 제품인증을 했는지 기억이 나질 않으신다구요? 홈페이지 상단 [My아틀란 > 아틀란 관리 > 나의 제품인증 현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두 확인을 하셨다면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세요.
1. 아틀란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http://www.atlan.co.kr/)
2. 메인 페이지의 가장 우측에 있는 미니바에서 아틀란 GPS 데스크탑을 클릭합니다. 반드시 아틀란 GPS 데스크탑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3. 아틀란 GPS 데스크탑의 설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http://www.atlan.co.kr/update/gum.do)
아틀란 홈페이지> 업데이트> 하이패스용 GPS업데이트> '아틀란 GPS Desktop 다운로드'를 통해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도 해당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아틀란 GPS 데스크탑 바로가기>
http://www.atlan.co.kr/update/gum.do
아틀란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완료하였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완료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문구가 안내된다면 아이디/패스워드 입력 시 오타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아틀란의 로그인 창은 대문자/소문자를 구분하고 있으니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은 했지만 제품인증을 받지 않은 경우 발생되는 에러 입니다.
아틀란 홈페이지> 업데이트> 제품인증> '코원시스템/삼성SDS하이패스용 GPS 단말기'를 통해 제품인증을 진행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입니다. 로그인을 해야 “드라이버 설치”버튼이 활성화가 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
<로그인을 한 상태>
위 그림에서 “아니오,지금 연결 안함(T)”를 클릭한 후 “다음”을 클릭하세요.
“소프트웨어 자동으로 설치(권장)(I)”를 클릭 한 후 “다음”을 클릭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위 에러는 아틀란 GPS 데스크탑을 종료하지 않은 채 드라이버를 설치하신 경우 발생됩니다.
확인을 클릭하여 메시지 박스를 없앤 후 아틀란 GPS 데스크탑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다시 로그인하여 진행하시면 해결이 됩니다.
단말기에서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버전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액정을 정면으로 바라본 후 우측의 두개 버튼 중 작은 버튼을 길게 누르세요.
2. 화면에서 '메뉴'라는 안내가 나오면 긴버튼을 이용해 메뉴를 이동해 주세요.
3. '단말기 정보' 메뉴가 나오면 작은 버튼을 짧게 한번 눌러 주세요.
4. 긴버튼을 순서대로 누르시면 'Ver'이라는 메뉴에서 버전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틀란 홈페이지 홈페이지>지도 업데이트>업데이트 소식에서 정기 업데이트 시행안내를 통해서도 최신 버전을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단말기 버전과 비교를 통해 업데이트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